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시원한물냉입니다.





지난 주말에 점심을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찾아보다가

주전에 맛집이 있어서 들러봤어요







메뉴가 여러가지 많은데, 꽃보다밥 주전맛집은 

엄마손맛으로 유명한 집이었어요.



해물탕과 제육이 정말 유명하던데

따뜻한 국물이 땡기기도 하고, 

사장님께서 추천도 해주셔서 저희는 동태탕을 주문해봤어요.








반찬들이 어떻게 하나같이 맛있는지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 가득 나와서 좋았어요









정말정말 신선한 채소 보이시나요?


뒤에 텃밭에서 직접 키우는 채소들이라고 하시던데

그래서 그런지 정말 신선했어요














양념게장도 기본찬으로 나옵니다.

양념도 매콤한게 정말 맛있어요









밥과 함께 먹으면 제가 양념게장을 주문한건지 동태탕을 주문한건지 ㅠㅠ


넘나 맛있어요








울산 주전 맛집 꽃보다밥











주문한 동태탕이 나왔어요!


둘이 와서 동태탕 주문했는데 어찌나 푸짐하던지













제가 좋아하는 알과 이리 ㅠㅠ


생선도 어찌나 신선한지 비리거나 그런거도 하나없이

정말 깔금한 맛이었어요










부드러운 동태살!! 크게 한점 집어서 밥위에 올려먹으면

맛잇겠죠?








푸짐하게 한그릇 퍼서


맛있고 야무지게 냠냠




국물이 얼마나 시원한지..

술안주로도 정말 좋을것같은 맛이었어요


맛있는 동태탕!











제가 이리를 정말 좋아하는데

알이랑 이리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울산 주전 맛집 꽃보다밥 - 동태탕











보글보글 깊은맛의 동태탕


울산 주전 맛집 꽃보다밥





해장에도 정말 좋은 동태탕!!

점심에 들러서 술을 못먹어 아쉬웠어요 ㅠㅠ



지도 크게 보기

2017.2.2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시원한 국물 생각나실때 가볼만한 식당입니다


울산 주전 맛집 꽃보다밥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