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시원한물냉입니다.


울산 주전에 놀러갔다가 배가고파 들린 맛집

울산 주전 맛집 꽃보다밥



제가 겨울만 되면 찾아다니는 그 음식!!

동태탕을 소개해드립니다.





날씨가 추워진 요즘 따뜻한 국물이 정말 생각나죠?






다른 메뉴들까지 가격도 정말 착한데

메뉴하나하나 모두 맛있는 꽃보다밥




저희가 정자~주전 한바퀴 돌고 갔더니 너무 늦은시간에 갔어요 ㅠㅠ



가게 닫을것같아서 부랴부랴 갔는데,

아니나 다를까 마지막 손님이었네요



다행이에요 그래도 저희까지 음식을 차려주셔서

정말 맛잇게 먹고 갔어요!!









가게는 테이블도 많고, 좌식테이블도 많아서

단체로 가기에도 정말 넓은 편이에요







울산 주전 맛집 꽃보다밥



정말정말 맛있어 보이는 동태탕이 나왔습니다!



꽃보다밥은 해물탕으로도 정말 유명한 집인거 아시죠?

겨울엔 동태탕이 해물탕을 대신하나봐요





요즘 꽃보다밥 가보면 여기도 저기도 모두 동태탕만 드시는것같아요 ㅠㅠ


얼마나 맛있는지








[울산 주전 맛집 동태탕]




저희는 동태탕(小)를 주문했어요


두명이서 가서 정말 맛있게 먹고 갔어요.



생선살이 정말 부드럽고, 살도 많아서 제 입맛이 딱!








울산 주전 맛집 꽃보다밥



여기는 한정식집도 아닌데 반찬만 먹어도 배부를 지경이에요 ㅠㅠ

어쩜이렇게 반찬도 많고 하나하나 다 맛있는지..!!




짜지도, 달지도 않은 딱 제가 좋아하는

엄마가 한 손맛 그맛이었어요







그중에 제 입맛에 딱 맛는 양념게장!!


이거만 있어도 밥한그릇 뚝딱!





이모든게 꽃보다밥에서는 밑반찬이랍니다









주문한 동태탕은 이렇게 살이 오동동 엄청 크답니다.


동태도 비린내도 전혀 안나고 살도 정말 부드러워요







울산 주전 맛집 꽃보다밥




제가 좋아하는 이리와 알도 이렇게나 많이 들어있어요.




어떤곳가면 이리가 많이 없어서 아쉬운데 ㅠㅠ

여기는 먹고싶은많큼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저 알을 다먹으면 오늘 물고기 몇마리 먹은거야 :)










맛있는 동태탕

이건 다 내꺼!!








정말 맛있는 울산 주전 맛집 꽃보다밥




끓이면 끓일수록 더 깊어지는 이 맛

소주한잔 생가나는 그런 국물맛이었습니다.





올 겨울엔 주전가서 겨울바다 구경도 하고


꽃보다밥에 들러서 맛있는 엄마생각나는 밥한그릇 어떠세요!?





추운 올 겨울은 따뜻한 동태탕 먹고 겨울을 이겨내자구요!





지도 크게 보기
2016.12.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