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시원한물냉입니다.

푹푹 찌는 더위에 요즘 많이 더우시죠? 


오늘은 머리도 식힐겸 정자-주전 넘어 바람도 쐬며 다녀왔어요.

바닷가 생각하면 보통 해산물을 많이먹지만 오늘은 또다른 맛집을 소개해볼까 해요.



울산 주전 맛집 꽃보다밥 위치는 남목에서 주전 넘어가는 입구에 있어요.

주전을 넘어가면서 혹은 쉬다가 주전을 빠져나가면서 들리기 좋은 위치에 있어서 자주 애용하는 단골집입니다.





울산 주전 맛집 꽃보다밥 가게 안으로 들어오면 생각보다 정말 넓어요.

홀도 넓고 좌식테이블도 많이있어서, 단체로 가기에도 좋은것같아요.




평소에는 해물탕이랑 제육정식 많이 먹었는데 ( 이 가게 필수 먹어봐야할 맛집 음식!! )

오늘은 생선이 먹고싶어 고등어정식이랑, 청국장을 주문했어요.






울산 주전 맛집 꽃보다밥 에는 어느것 하나 빠짐없이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만 있는것같아 정말 행복해요





고등어정식을 주문했는데 이렇게 많은 반찬이 세팅되었어요. 

반찬도 정말 많이 주시고 어떻게 하나하나 다 맛있다는게 문제에요!


그중에서도 이곳을 사랑하는 또하나의 이유는 양념게장이 기본반찬으로 나온다는거!!


어디가면 주문해서 먹어야할 반찬인데 ㅠㅠ 

기본으로 주시고 또 리필도 해주시니 정말.. 울산 주전 맛집 꽃보다밥 사랑합니다 ㅠㅠ





울산 주전 맛집 꽃보다밥 기본 반찬들을 하나하나 사진 찍다보니 주문한 고등어구이가 나왔어요. 

반찬이 많다보니 오늘 뭐먹지 하는 고민하다가 여기로 올때도 많아요.





주문한 고등어구이가 나왔어요!


요즘은 집에서 사실 생선굽기가 힘들어요. 


생선을 굽기에는 날씨도 너무너무 덥고,

또 고등어구이는 집에서 구우면 미세먼지가 많이생겨서 안좋은거 다들 아시죠? 


집에서 먹기힘든 고등어구이를 이렇게 만나니 젓가락이 춤을 추네요. 아싸~~!




울산 주전 맛집 꽃보다밥 주문한 청국장도 나왔어요.

보글보글보글 맛있는소리가 들리네요.


청국장도 정말 구수한게 못드시는분들이라도 여기오면 한그룻 뚝딱!

제가 좋아하는 두부와 버섯도 많이들어있어 어찌나도 반갑던지!




고등어와 싸먹으라고 쌈도 주셨어요.




가게 뒤 텃밭에서 직접 키운다고하시는 상추와 호박잎 맛있는 고추까지 주셨어요.


바닷바람에 키워진 쌈채소들은 정말 아삭아삭 맛있었어요







가게 뒤쪽에 가면 이렇게 밭이 있어요.


눈으로 보고 먹으니 더 믿을만한 싱싱한 채소들!!








주문한 음식들이 다 나오고나니 와... 그 커보이던 상이 가득 차버렸어요






울산 주전 맛집 꽃보다밥 맛있는 청국장


두부와 함께 떠서 밥과 후루룩 먹었어요. 어머니의 맛이 느껴지는 청국장이었어요.








고등어구이는  생선굽는 전용 기계가 있다고해요.

그 말을 들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어쩐지 집에서 구우면 맛이없더라니 ㅠㅠ


이제 고등어구이 생각나면 여기와서 먹어야겠어요!






싱싱한 쌈에 고등어구이를 싸서! 밥도둑이네요.




이렇게 한숟가락 한숟가락 먹다보니 처음에 밥도 많이 퍼주셨는데 ㅠㅠ

더 달라서해서 또먹고.. 정말 배터지는줄알았어요





무슨말이 필요하겠어요.




울산 주전 맛집 생각나는 집밥 꽃보다밥



반찬종류많고 간도 적당하고, 청국장도 맛있고! 

제가 좋아하는 생선구이까지 ㅠㅠ



울산 주전 맛집 꽃보다밥 여기오면 안좋은건 제 뱃살만 늘어간다는거.... 

멈출수가 없는 맛이었어요.


재방문율 200%!!


정말 여러분에게 추천하고싶은 맛집이라 이렇게 남겨봐요.













@시원한물냉의 사람사는 이야기

@울산 @주전 @맛집 @꽃보다밥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