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캠핑 벨텐트300 면텐트를 구매한지 어느덧 6개월이 되어서 구매 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탈도많고 문제도 많았던 처음.. 그 이야기를

시작해봅니다.

 

저는 2020년 7월초에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었던 캠핑페어를 갔다가 우연히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벨텐트를 제조하는 여러 업체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구매한 업체에서는 가격대가 높은편이긴 했지만

전용 카페트가 제작된다는것에 좋았던 것 같습니다.

 

잠깐 고민했지만, 전시되어있던 제품이 깔끔해서 아래 사진과 같이 

 

본체, 베지티블, 플라이, 전용카페트, 전용폴대, 그라운드시트 를 포함하여 총 120만원에 구매했습니다.

 

 

 

사실 여기서부터 문제는 시작되었죠.

구매할 당시 캠핑페어가 주말에 진행되었고 저는 토요일 결제했어요.

 

1. 카페트를 제외한 나머지의 배송은 월요일 출발할 것이다. 라고 들었습니다. (카페트는 제작이 완료되는 2주 후 배송된다고 들음)

일요일에 전화해서 내일 배송되는것이 맞느냐 확인 후 

 

월요일 배송출발할것이고, 급하게 받아야한다면 지점으로 오시면 직접 수령도 가능하다, 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그 다음 주말에 바로 캠핑장을 예약했어요.

 

네. 위에서 문제가 시작되었다고 했죠.. 배송이 안옵니다. 화요일이 지나도 수요일이 지나도.. 

 

전화했습니다.

 

Q. 왜 안오는것인가요?

A. 카페트 제작완료되면 같이 보내주려고 했다.

 

Q. 월요일 바로 배송해준다고해서 주말에 캠핑장을 예약했는데, 상의도 없이 갑자기 늦게 배송하면 어떻게 하냐

A. 오늘 바로 발송해주겠다.

 

이런 대화가 오갔습니다.

택배는 금요일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박스가 크고 양이 많더라구요.

 

주말에 캠핑장에 갔습니다.

 

2. 텐트를 치려고 하는데, 뭔가 이상합니다.

- 그라운드시트가 벨500용이 왔습니다.

- 사은품으로 준다던 꼬엘이디가 없습니다.

- 베지티블 A폴대랑 텐트내부용 A폴대 사이즈가 똑같습니다.  (이건 아직도 모르겠음)

- 텐트 내부 창을 열려고 하는데.. 창문에 박음질이 되어있습니다. 알열립니다. ㅡㅡ

 

전화를 했습니다.

 

Q. 그라운드시트가 500용이 왔어요.

A. 다시 보내드리겠다.

 

 

Q. 내부 창이 박음질되어있어서 열리지 않는다.

A. 그럴리가 없다. 화상연결 할테니 보여달라.

 

화상연결해서 보여줬습니다.

 

Q. A폴대 사이즈가 베지티블용이랑 내부용이랑 사이즈가 원래 같은가? 같은게 왔다.

A. 사이즈가 다른지 같은지 잘 모르겠다. 확인해보고 오늘안에 연락주겠다.

 

물건 파시면서 A폴대 사이즈도 모른다는 답변에 당황했습니다.

 

연락이 없습니다.

다음날 연락이 없습니다.

 

그 다음날 전화했습니다.

 

Q. 왜 연락이 없냐? 120만원짜리 사놓고 이렇게 스트레스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다.

A. 죄송하다.

 

Q. A폴대는 어떻게됐냐?

A. 확인해보겠다.

 

Q. 이틀전에도 확인해보겠다고하고 답이 없지 않았냐.

A. 죄송하다 고객 문의가 많아서 실수로 잊어버렸다.

 

Q. 언제까지 답 줄 수 있냐.

A. 오늘까지 전화 주겠다.

 

또 전화가 없습니다. 점점 화가 납니다.

 

다음날 전화했습니다.

 

Q. 왜 연락 없냐?

A. 죄송하다. 고객 문의가 많았다.

 

Q. 환불해달라. 제품도 비정상이 오고 부품도 잘못오고 난 사용할 수 없다.

A. 환불해주겠다. 결제일자, 승인번호 알려달라.

 

정말 다른 답변없이 그냥 저 말만 했습니다.

환불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모든 제품 퀵으로 보냈습니다.

 

전화가 왔습니다.

 

Q. 우리가 택배접수 해주겠다.

A. 전화로 퀵으로 보낸다고 이미 말했고 접수했다.

 

Q. 택배로 보내거나 우리가 이용하는 퀵 업체가 있다. 

A. 이미 퀵 기사가 수거해갔다.

 

이렇게 전화를 끊었습니다.

 

이때가 주말이었는데, 새로운 텐트를 다시 찾아보기도 귀찮고 하여

환불을 취소하고 잘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Q. 며칠간 너무 화가나서 환불해달라고 했었다. 환불을 취소하고 그냥 사용하겠다.

A. 알겠다. 제품은 새재품으로 보내주겠다.

 

Q. 이미 한번 사용했는데 수선이 아닌 새재품인가?

A. 새재품으로 보내주겠다. 이번에는 문제없게 검수하고 보내드리겠다. 주말에 캠핑장에서 텐트를 펴보겠다.

 

그리고 2주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택배를 받았습니다.

 

제가 퀵 보낸걸 수선해서 보낸건지, 진짜 새재품인지는 솔직히 모르겠습니다.

캠핑장에서 검수를 위해 한번 설치했다는데..

 

모래나 팩 흔적이 있어서 제가 퀵 보낸건지, 검수하다가 생긴건지.. 

 

그리고 캠핑장을 갔습니다.

A폴대 여전히 안맞습니다. (이건 아직도 답변을 못들었네요)

 

벨텐트 300보면 다른 업체들과 99% 동일하게 생겼습니다.

가격이 저렴한것도 아닌데, 왜이렇게 불량이 많고, C/S처리가 안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 외에도 A형폴대 스프링이 툭 빠지지 않나.. 

 

믿고 구매한 제품에서 이런 문제가 발생하니..

다른분들 보면 마감이 안되어 실이 늘어나있고, 팩을 당기면 천이 찢어지는 등 온갖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는 더이상 쳐다보기도 싫어서 팔아버린 상태이구요.

 

아, 마지막으로, 캠핑페어에서 구매한 대상자로 캠핑장 2/3일권을 받았는데, 9월 이후 사용할 수 있다고 했는데..

아직 오픈도 안했네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