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ublic Bitmap assetsRead(String file) { InputStream is; Bitmap bitmap = null; try { is = mContext.getAssets().open(file); int size = is.available(); byte[] buffer = new byte[size]; is.read(buffer); is.close(); bitmap = BitmapFactory.decodeByteArray( buffer, 0, buffer.length ) ; bitmap = Bitmap.createScaledBitmap(bitmap, 300, 340, true); } catch (IO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return bitmap ; }
매개변수는 파일 경로를 넣어주면 된다. 소스에 300, 340 은 비트맵 사이즈를 리사이징 하는 부분
'개발 > 개발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droid) SurfaceView Canvas 를 Bitmap으로 저장하기(가져오기) (5) | 2014.03.26 |
---|---|
(Android) RelativeLayout 코드로 구현하기 (2) | 2014.03.26 |
(Android) String.format 이용하기 (0) | 2014.03.24 |
(Android) 안드로이드에서 플래시 실행하기 (3) | 2014.03.21 |
(Android) 프로가드, 난독화 적용하기 (0) | 2014.03.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