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에서 실행한 해상도와는 달리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포팅하다보면 각 기기마다의 해상도가 다르기 때문에 멀티해상도를 적용하지 않으면 핸드폰 전채 해상도에 맞춰지지 않은 구석 부분에 출력된다
ex) 자신의 기기 해상도가 800*1600 이지만 코딩된 소스가 300*400 이라면 800*1600 해상도의 화면에 어플이 실행되는 것을 볼수있을 것이다
Cocos2d-x 프로젝트 AppDelegate.cpp에서
1 2 3 4 5 6 | bool AppDelegate::applicationDidFinishLaunching() { //생략 CCEGLView::sharedOpenGLView()->setDesignResolutionSize(코딩소스 해상도의 가로, 코딩소스 해상도의 세로, kResolutionNoBorder);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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