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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cos2d-x] 다양한 해상도 적용

시원한물냉 2013. 9. 12. 16:33

VS에서 실행한 해상도와는 달리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포팅하다보면 각 기기마다의 해상도가 다르기 때문에 멀티해상도를 적용하지 않으면 핸드폰 전채 해상도에 맞춰지지 않은 구석 부분에 출력된다

ex) 자신의 기기 해상도가 800*1600 이지만 코딩된 소스가 300*400 이라면 800*1600 해상도의 화면에 어플이 실행되는 것을 볼수있을 것이다

Cocos2d-x 프로젝트 AppDelegate.cpp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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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ol AppDelegate::applicationDidFinishLaunching()
{
//생략
CCEGLView::sharedOpenGLView()->setDesignResolutionSize(코딩소스 해상도의 가로, 코딩소스 해상도의 세로, kResolutionNoBorder);
//생략